카카오게임즈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리스트'의 신규 전직 클래스 '바드'와 층별로 미션에 맞는 전략을 세워 치열한 전투를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 '무한의 탑', 그리고 신규 서버 '수르트'가 추가되었다.
새롭게 추가된 바드는 음악과 관련된 스킬을 활용하는 클래스로, 아군에 대한 치유와 버프, 적에게는 디버프와 공격을 상황에 따라 유동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특정 조건이 충족될 시 스킬들이 강화돼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보다 다채로운 전략과 전투 스타일을 만들어낼 수 있다.
신규 콘텐츠인 무한의 탑에서는 이용자가 최상층을 목표로 각 단계들을 헤쳐 나가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높은 층을 클리어할수록 '무한의 탑' 공략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용 버프 및 보상들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서버 수르트도 정식 오픈되었으며, 새로 시작하는 이용자들은 한정 핫타임,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고 더욱 빠르게 자신의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서비스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용자들은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오딘의 쿠폰 6종과 함께 영웅 확정 소환권 및 이벤트 외형 아바타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와 협력해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및 '오딘 한정판 굿즈 세트'도 출시했다.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메뉴는 오는 7월 19일까지 전국에 있는 프랭크버거 매장 및 배달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오딘에 반할라 버거 세트' 및 '오딘 한정판 굿즈 세트'에는 '오딘 스페셜 쿠폰'이 함께 제공된다.
서비스 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 E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울미디어홀딩스
패밀리미디어 실시간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