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프로게이머 클리드 소속사 입장문 발표

지 PD 2023. 6. 30. 13:22
728x90

롤 프로게이머 클리드(김태민)의 성추행 폭로가 이어지며 커뮤니티에서 논란이 되자 클리드의 소속 에이전시가 공식 입장문을 공개했다.

에이전시 '쉐도우 코퍼레이션'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입장문을 발표했다. 입장문에서는 클리드 선수를 대변하여 사실 확인 후 정확한 설명을 하기 위해 시간이 지체된 점에 대해 송구스러움을 표하고 있다.

소속사는 해당 폭로 글을 올린 분과 클리드 선수 사이에서 호감 섞인 대화가 있었지만, 부적절한 언동은 없었다고 밝혔다. 또한 클리드 선수는 폭로 글을 올린 분과 직접 만난 적이 없었으며, 다른 분과의 관계 역시 좋아했지만 만나지 못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클리드 선수의 어리다고 할 수는 없는 나이와 온라인을 통한 소통으로 인해 진솔하고 담백하게 표현하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했다. 또한, 온라인 세계와 현실 세계 사이에서의 문제에 대한 책임과 조롱을 받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하지만 소속사의 입장문에 대해 누리꾼들은 여전히 비판적인 의견을 제시했다. 특히, 피해자 프로필 사진을 가리지 않고 공개한 점과 불법 행위에 대한 해명이 부족하다는 의견이 많았다.

이러한 상황에서 소속사는 더 많은 비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며, 클리드 선수는 팬들에게 부끄러운 행동을 저지른 적은 없음을 강조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