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리칭인, 말로르카와 발라돌리드전 출전...6연패 끝냈지만 팬들은 기대한다

지 PD 2023. 4. 10. 16:20
728x90

리칭인은 말로르카와 발라돌리드전에서 출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이번 경기는 3-3 무승부로 끝나며 말로르카의 6연패는 끝났다. 하지만 팬들은 이번 경기에서 리칭인의 활약을 기대하고 있었다.

이번 경기에서 말로르카는 전반전에 큰 기회를 만들지 못했으며 발라돌리드는 33분에 첫 골을 넣었다. 하지만 2팀은 후반전에 들어서면서 경기가 급격하게 바뀌었다. 말로르카는 Budimir의 헤딩골로 동점을 만들었고, Mollero의 골로 2골을 넣었다. 하지만 발라돌리드는 Amallah의 골로 다시 동점을 만들었으며, Montoro의 골로 이길 준비를 했다. 하지만 말로르카는 추가 시간에 페널티 킥을 얻고 Budimir가 골을 넣어 동점을 만들었다.

리칭인은 이번 경기에서 골이나 어시스트는 하지 못했지만, 말로르카의 공격 노력에 크게 기여했다. 그는 이번 경기에서 Whoscored.com에서 6.8점을 받았다.

말로르카는 다음 라 리가 경기에서 레알 베티스와 맞붙게 된다. 한편, 발라돌리드는 셀타 비고와 경기를 치른다.

리칭인은 이번 경기에서 큰 활약을 하지 못했지만, 팬들은 그의 미래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다. 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무대가 더욱 많아질 것이며, 그가 더욱 발전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