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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들은 우리가 보지 못하는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그것을 시로 표현합니다. 그들은 순수한 마음과 눈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이 경험한 아름다운 것들이 말로 표현되면 시와 노래가 됩니다. 예를 들어,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을 볼 때, 그들은 바람의 어머니가 나무를 흔드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색상이 매우 아름다운 무지개를 볼 때, 그것은 하늘에서 내려오는 신의 다리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글은 어린이날 창설자인 방정환의 27편의 에세이가 모아진 책에 대해 언급합니다.
저자는 어린이들이 시와 창조성에 자연스럽게 기호를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독특하고 상상력이 풍부한 방식으로 세상을 볼 수 있으며, 이를 표현하는 것이 시를 쓰는 것입니다.
이 글은 어린이들의 시적인 아름다움을 기리며, 어른들이 다른 방식으로 세상을 볼 수 있는 어린이들의 능력에서 배울 것이 있다고 제안합니다. 창의력과 상상력을 받아들이면 어른들도 자신의 시적인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최종적으로, 이 글은 어린이들의 창조성과 시적인 아름다움을 축하하며, 어른들이 자신의 창의성을 받아들이도록 격려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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