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스파 카리나, 대식가 면모 공개

지 PD 2023. 5. 20. 10:03
728x90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인 카리나의 대식가 면모가 공개되면서 관심을 모은다. 최근 공개된 웹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에서 카리나의 면모가 대놓고 언급되었다. 이날 이영지는 카리나의 미모에 감탄하며 “제가 낯을 가리는 편이긴 하다. 죄송하지만 완전 ‘낯(얼굴)’을 가리는 편이라 지금 술을 마신 것만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카리나는 이영지의 질문에 “하루하루 후회없이 살기. 다음날 일어났을 때 ‘어제 좀 재미있었어’ 이렇게. 두 번째는 주변 사람한테 잘하기, 세 번째는 철없이 살기, 그러면서 예의 있기. 추한 모습 보이지 말기. 너무 리얼한 모습 있지 않나”라고 답했다.

또한 카리나는 몸매 관리에 대해 말하기도 했다. “몸무게를 정해놓는다. 저는 매일 잰다. 이 몸무게가 넘어가면 그날은 빼고. 지금 밥 먹었는데 허리에 힘을 줬을 때 딴딴하면 그만 먹어야 한다. 그래서 조금 큰바지를 입는다”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카리나는 “하루 4kg 찌고 빼본 적 있다. 패딩이랑 쫄티, 땀복 껴입고 4시간을 뛴다. 아이돌 노래 틀고 뛰고 춤춘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에 이영지는 “메이크업 선생님이 그러는데 카리나 언니가 여태 본 아이돌 중 제일 많이 먹는다고 하더라”고 말했고 카리나는 “서운한데요”라면서도 “저 진짜 대식가”라고 밝혔다.

이영지와 함께한 다른 MC들도 카리나의 대식가 면모에 대해 이야기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지는 인기 걸그룹 '있지'의 멤버 채령이가 자랑했던 '프링글스 한 통 다 먹는다'라는 발언을 언급하며 “여기는 정치색 밝히는 것 보다 민감한게 식사관련이다. 말씀 좀 조심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는 이번 웹예능을 통해 대식가 면모를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그녀의 건강한 몸매와 귀여운 매력은 팬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