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부산 내일 아침 최저 20도...오늘과 비슷

지 PD 2023. 6. 11. 11:48
728x90

토요일인 오늘(10) 부산은 대체로 구름이 많은 가운데 맑은 날씨가 이어졌습니다. 내일(11) 아침 최저 기온은 20도를 기록하겠고, 낮에는 최고 25도까지 올라 오늘(10)과 비슷하겠습니다. 기상청은 당분간 남해상에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며, 해상 안전사고에 유의를 당부했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부산앞바다에서 최고 1m, 남해동부먼바다와 동해남부먼바다에서 최고 1.5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최근 날씨 변화가 심해져서 많은 사람들이 날씨 예보를 주목하고 있습니다. 부산 지역도 예외는 아닌데요. 이번 주말에는 비 오는 날, 그리고 맑은 날이 번갈아 나타나며, 기온도 조금씩 오르고 내리는 등 불안정한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다행히 내일은 오늘과 비슷한 맑은 날씨가 이어진다고 합니다. 최저 기온이 20도로 예상되니, 적당한 옷차림으로 외출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기상청에서는 당분간 남해상에 바다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며, 해상 안전사고에 유의를 당부하고 있으니, 바다에서 무리한 행동은 삼가시기 바랍니다.

또한, 바다의 물결은 비교적 잔잔하게 일 것으로 예상되니, 해변에서 해외 여행처럼 즐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앞바다에서는 최고 1m, 남해동부먼바다와 동해남부먼바다에서는 최고 1.5m로 예상되니, 안전을 위해서는 물놀이나 수상스포츠를 즐기실 때 안전용품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오늘과 내일 부산 지역은 대체로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다음 주 초부터는 비가 오는 날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니, 날씨 변화에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기상청에서는 지역별로 정확한 날씨 예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날씨 예보를 확인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주시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