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넷이즈게임즈,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을 글로벌 출시

지 PD 2023. 6. 28. 16:20
728x90

넷이즈게임즈는 마법 수집형 카드 RPG 게임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을 27일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넷이즈게임즈와 워너브라더스의 공동 개발 및 배급으로, 워너브라더스 산하 포트키 게임즈의 RPG 신작이다. 이 신작은 해리포터 시리즈로 대표되는 마법 세계 관련 신규 모바일 및 비디오 게임 콘텐츠를 제작하는 포트키 게임즈의 작품이다.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자유도, 카드수집(CCG)과 다중 멀티플레이(MMO) 마법 결투 등 전략 롤플레잉 게임의 복합 요소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들은 호그와트 전투 사건 10년 후의 배경 속에서 원작 시리즈의 친숙한 캐릭터들과 새로운 등장인물을 만나며, 마법의 정수를 익히고 새로운 스토리를 개척할 수 있다.

게임을 진행하며 플레이어들은 수집 카드를 통해 다양한 마법 주문을 구사하고, 어떤 마법을 언제 사용할 지 등 전략적 활용 조합을 익힐 수 있다. 다양한 도전 과제와 다른 플레이어들과의 전투 등을 통해 마법 기술을 마스터하며, 스스로의 빛나는 마법 모험을 즐길 수 있다.

넷이즈 전무 에단 왕은 '매우 복잡하고 고등화된 카드 수집 시스템의 메커니즘 설계부터 게임 아트 구현까지 워너브라더스게임즈와 긴밀하게 협력했다'며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의 마법 세계가 진정성 있는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데이비드 하다드 워너브라더스게임즈 대표는 '해리포터: 깨어난 마법은 특별한 예술성과 몰입감을 주는 게임 디자인을 통해 중국 시장에서도 큰 성공을 거뒀다'며 '넷이즈와 협력 및 글로벌 출시를 통해 전 세계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들에게 확장된 마법 세계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