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일리 비버의 데님과 가죽 재킷 조합, 단순한데 세련된 스타일링

지 PD 2023. 3. 22. 15:23
728x90

해일리 비버는 최근 몇 달간 입고 다니는 고정된 데님 스타일링이 있다. 다양한 색상과 핏의 데님을 간단한 상의와 가죽 재킷과 매치하는 것. 이 조합은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쉽게 따라할 수 있다.

해일리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 중 하나는 Loewe의 가죽 볼링 재킷으로, 여러 차례 입었다. Bottega Veneta의 페턴트 가죽 로퍼와 아세테이트 선글라스와 같이 광택있는 다른 아이템과 매치하여 캐주얼한 느낌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다.

해일리는 빈티지 가죽 지퍼 재킷도 좋아하며, 종종 빈티지 Levi's 501 진과 Adidas Samba 운동화 등과 같은 캐주얼한 아이템과 매치한다. 날씨에 따라 적절한 스타일링을 위해 크롭 탑을 가죽 재킷과 매치하는 것을 제안한다.

데님과 가죽 재킷 조합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 해일리는 일반적인 크롭 탑 대신 줄무늬 폴로 셔츠와 매치하는 것을 제안한다. 이렇게 하면 더 많은 컬러 옵션이 가능하며, 힐이나 뮬과 함께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너무 캐주얼한 느낌을 방지할 수 있다.

해일리는 Acne Studios의 라이더 재킷과 같은 다양한 가죽 재킷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를 Proenza Schouler의 플랫폼 로퍼와 매치하여 전반적인 분위기를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해일리는 올블랙 아이템으로도 가죽-가죽 조합만큼 멋진 스타일링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슬림한 롱 코트에 터틀넥, 검은 청바지, 로퍼, 가방 등을 매치하여 매끄러우면서 세련된 느낌을 연출한다. 핵심은 '올블랙' 포뮬러를 지키는 것이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