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파존스, 아이브 모델의 새로운 피자박스 출시

지 PD 2023. 3. 23. 11:46
728x90

파파존스는 아이돌 그룹 멤버인 아이브 모델의 새로운 피자박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는 브랜드의 고객층 확대와 브랜드 로열티 증대 전략의 일환으로 이루어졌다. 파파존스는 1월 아이브를 독점 모델로 지정했으며, 이는 한국 브랜드 20주년을 맞이한 것이다. 아이브는 데뷔한 해 루키 어워드와 대상을 수상하며 인기를 끌었다.

새로운 피자박스는 정규(R), 대형(L), 가족(F), 파티(P) 4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3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박스는 재고 소진에 따라 점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이다. 파파존스는 또한 지난 2월 글로벌 어린이 권리 단체인 굿네이버스와 함께 'IVE pick! Give Together Set'을 출시했다. 이 세트 메뉴는 아이브가 직접 골라낸 것으로, 판매된 세트마다 1,000원이 굿네이버스에 기부된다.

파파존스 대표에 따르면, 새로운 아이브 피자박스는 모델의 생기 넘치는 매력을 담고 있으며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전 피자박스는 건강하고 맛있는 피자를 만드는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했다. 대표는 파파존스가 독점 모델과 함께 고품질 제품을 생산하면서 마케팅 활동을 계속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파파존스는 2001년부터 한국에서 운영되며 전국에 200여 개의 점포가 있다. 이 브랜드는 신선한 재료와 고유한 반죽 레시피를 사용해 품질 좋은 피자로 유명하다. 아이브 피자박스와 다른 마케팅 전략을 통해 파파존스는 한국에서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다.

굿네이버스와의 협력 및 'IVE pick! Give Together Set' 출시는 파파존스가 사회적 책임과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브랜드는 COVID-19 팬데믹 기간 중 의료진에게 피자를 기부하는 등 다양한 자선활동에 참여해왔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