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국 남성 화장품 브랜드 MUH, 서울 패션 위크 하이라이트 이벤트 후원

지 PD 2023. 3. 19. 03:27
728x90

한국 남성 화장품 브랜드인 MUH가 동대문에서 열린 서울 패션 위크 하이라이트 이벤트 'Niche2Night'를 후원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배우 박성훈, 김지훈, 가수 정진운, 강균성 등의 스타들이 참석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MUH 제품은 피부를 보호하고 회복하는 천연 성분으로 유명합니다. 브랜드 철학은 '공허함과 충만함'으로, 불순물을 제거하고 천연 기능성 성분으로 대체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MUH 제품은 저자극 테스트에서 0.00 등급을 받았으며, 친환경성에 대한 평가로 EWG 그린 등급을 받았습니다.

MUH의 폼 클렌저는 바이오 워터, 카시나 온천수, 천연 계면활성제를 비롯한 12가지 천연 허브를 함유하고 있어 자극 없이 피부를 깨끗하게 해줍니다. 브랜드 제품은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 세포 활성화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MUH는 마이크로조류와 한국 인삼뿌리에서 추출한 특허 펩타이드와 인삼살균소를 함유해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을 제공합니다.

15일부터 시작된 서울 패션 위크는 1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Niche2Night는 동대문 시장 A동 야외 주차장에서 열리는 가장 기대되는 이벤트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많은 스타와 패션 열정가가 모였습니다. MUH의 이번 행사 후원은 브랜드가 국내외에서 성장하는 인기를 반영합니다.

MUH 제품은 자외선과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세포에 활력을 공급하는 천연 성분으로 인해 칭찬을 받고 있습니다. 브랜드 제품은 저자극성과 친환경성이 공식적으로 인증되어 EWG 그린 등급을 받았습니다. MUH의 서울 패션 위크 Niche2Night 행사 참여는 브랜드가 한국 남성 화장품을 글로벌 규모로 홍보하는 데 대한 약속을 강조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