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숨 쉬다 - 새로운 Hyrule에서의 모험

지 PD 2023. 5. 12.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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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인크래프트플레이어는 귀중한 재료를 얻기 위해 깊은 곳에 용감히 맞서야 합니다. 마인크래프트에서는 사악한 적과 싸워야 합니다. 숨 쉬다에서는 Hynoxes와 Lynels의 중독된 버전과 손상되어서는 안 되는 기타 불쾌한 새 것들이 있습니다. 이 장소는 제한된 심장 풀이 관리하는 시험장 인 전투를 위해 지어진 느낌입니다. 적이 Link를 공격하거나 그가 Gloom에 서 있으면 체크포인트로 돌아갈 때까지 그의 심장이 영구적으로 지워집니다. 그는 단순히 사과 4,000개를 먹고 계속할 수 없습니다.

깊이는 가장 분열적인 측면을 증명할 것입니다. 일부는 새로운 전투를 위해 광활하고 어두운 절벽을 확장하는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일부는 메마른 어둠에서 멀리 떨어진 표면 위에 머물 것입니다. Nintendo는 플레이어가 로켓, 소화전, 바퀴, 팬, 조종 스틱, 거울, 시한 폭탄 및 기타 많은 물체를 함께 붙여 마음이 불러일으킬 수 있는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울트라핸드로 여기에서 꿈을 꾸는 것을 과급합니다.

장기적으로 이것은 눈물 가장 다르게 보일 것입니다 숨 쉬다. 진정으로 창조적인 사람은 아직 꿈도 꾸지 못한 것을 만들 것입니다. BOTW 몇 년 후 내용; 이 게임은 그러한 참여를 촉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숨 쉬다의 기본 구조는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당신은 지금 자연재해에 휩싸인 리토 마을, 조라의 영지, 게루도 마을, 죽음의 산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각각의 경우에 이러한 재난은 젤다의 등장으로 예고됩니다. 여기의 이야기는 좀 더 실질적이지만 여전히 약간의 플래시백이 있습니다.

악의적인 신성한 야수와 그들의 복사-붙여넣기 보스는 사라졌고, 바람, 불 등 전통적인 젤다 스타일의 사원과 독특한 전투를 위해 사라졌습니다. 이 사원은 새롭고 오래된 것이 흥미롭게 혼합되어 있으며 미학적으로 훨씬 더 흥미롭습니다. 광산 수레의 불 미로이든 바람에 날리는 긴 보트이든 상관없이 Divine Beasts와 비슷한 디자인입니다. "전통적인" 젤다 신전의 팬들은 더 행복할 것이지만 배부르지는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게임의 많은 부분에 대해 말할 수 있습니다.)

끊임없는 수집가로서 이 Zelda는 오래된 Rareware 게임을 상기시켰지만 중요한 것은 정박 전투와 수확에 새로운 동기를 부여한다는 것입니다. 이제 과일을 화살에 부착하여 원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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